조카 돌반지 사러 종로 출동! 자차로 출발하려면 주차비가 부들부들…그래도 더워서 차로 이동! 종로3가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인터넷에 종로 주차칩을 보고 갔는데 유료주차를 생각해서 CGV 피카딜리 1958 피카딜리 플러스 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30분에 6600원, 60분에 3300원인데, 근데 주차는 여기서 하고 주변 귀금속을 다 둘러봤는데 결국 피카딜리 플러스에서 돌반지 한돈 두개 사면 주차 1시간 넣어주고 주차비 무료! 대단하죠?
요즘 금값이 부들부들해서 고민했는데….그래도 첫 조카로 돌을 맞은 기념으로 나와 동생이 돌반지를 하나씩 선물하기로 했다.
동생이 픽한 돌반지 공주 한글이 디자인비가 더 들었는데 동생이 보는 순간 반해 매장마다 공주라고 적힌 디자인만 봤는데 결국 뒤에 하트가 들어간 공주로 결정!
제가 픽한 판사봉을 현명하게 판사가 되라는 의미보다는 제 조카가 제헌절에 태어났기 때문에 의미 있게 선물하고 싶어서 돌반지로 판사봉을 골랐습니다.돌반지는 한돈 시세에 디자인비가 25,000원~15,000원 생각하고 가시면 됩니다.한글 디자인이 세공비가 더 든대요!기본케이스가 별로라서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매장에 케이스가 보여서 별도로 4,000원씩 추가구매! 케이스+배송비 생각하면 비슷해서 편하게 한큐에서 해결ㅋㅋ
그러다가 친한 친구 아기도 이제 곧 돌이라고 동생 온 김에 반값짜리 돌반지도 하나 사려고 더 둘러보고 고른 돌케이크 돌반지~ 반값인데 얇게 펴서 돌잔치처럼 보이죠?
여기서는 곰 케이스가 별도로 3,000원이기 때문에 돌반지라는 것을 드러내지 않으면 넣었는데 받으면 액세서리일 것 같죠? 너무 귀여운 제가 친구 아내였다면 정말 고맙고 기분 좋을 것 같았어요.매장마다 디자인 사진을 못찍어서 비교가 안되서 아쉬웠는데…실제로 구입해서 포장할때 사진을 찍을수 있다고 해서 고른 돌반지를 찍어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조카 돌잔치를 올리게 되면 그때 선물받은 가족 후기를 공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