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생활기] 길을 걷다가 배우 이안 맥켈런을 만난다.

안녕하세요. Siri입니다 🙂 영국에서, 특히 런던에서 생활할 때 친구들이 가장 많이 들었던 것이 길거리에서 유명인을 만난 적이 있는지 여부였어요! 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팬이라서, 소호를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소호에게 자주 출몰(?)한다는 말이 있어서… 그런데 베니는 만나지 못해서 이안 맥캘란을 만났어요!!! OMG. 안녕하세요. Siri입니다 🙂 영국에서, 특히 런던에서 생활할 때 친구들이 가장 많이 들었던 것이 길거리에서 유명인을 만난 적이 있는지 여부였어요! 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팬이라서, 소호를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소호에게 자주 출몰(?)한다는 말이 있어서… 그런데 베니는 만나지 못해서 이안 맥캘란을 만났어요!!! OMG.

이안 맥켈런은 영국 국민 배우잖아요! 국민배우를 길을 가다가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이안 맥켈런은 영국 국민 배우잖아요! 국민배우를 길을 가다가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이때 King Lear의 연극을 Duke of York’s Theatre에서 했거든요. 아마 연극이 끝나고 나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었을 거예요. 이때 King Lear의 연극을 Duke of York’s Theatre에서 했거든요. 아마 연극이 끝나고 나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었을 거예요.

 

 

 

얼굴도 마주치면서 스몰토크도 하고, 사인도 받고 얼굴도 마주치면서 스몰토크도 하고, 사인도 받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